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권 한국캐피탈 소액론 상환방법

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2금융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중도상환

한국캐피탈 무직자 대출 상품은 주부나 대학생도 소액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 주부, 무직 등 대출기간 : 12개월 ~ 36개월 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햇살론과 마찬가지로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은 서민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정부에서 주관하고 은행에서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롯데카드의 라이킷 시리즈 카드도 모바일, 온라인 소비에 익숙한 2030세대를 겨냥한 상품이다.

마이너스 통장

인터넷은행은 설립 초기부터 신용도가 낮아 시중은행에서 높은 이자로 대출을 받거나, 아예 대출을 받지 못했던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는, 중금리 대출시장 활성화가 주요 목표였어요.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2ì–µ2000만원까지 1ë…„ê°„ 빌릴 수 있다. 금리는 최저 ì—° 3.154~3.754%(6개월 변동금리 기준)다.

또 대출 규모가 소득에 비해 적정한지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통상 총부채는 자기 재산의 40%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금융권 관계자는 "원칙 없이 대출에 나섰다가는 갚기 힘든 빚만 잔뜩 불어날 수 있다"며 "새내기 직장인일수록 대출은 더욱 신중하게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급전 대출

하나은행과 우리은행은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건강보험 직장 가입자)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을 판매 중이다.

기본적으로 빚은 가급적 빨리 갚는 것이 좋다. 대출이 여러 건이라면 금리가 높은 것부터 하나하나 갚아나가는 게 기본이다. 금리가 같다면 대출 금액이 가장 적은 것, 대출 기한 만기가 가장 빠른 것 순으로 갚는 것이 좋다.

은행권에선 2금융 모바일대출 입사한 지 1년이 채 안 된 새내기 직장인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찾아보기 쉽다. 농협은행의 ‘NH새내기직장인대출’이 대표적이다.

전세 대출 한도

전세 대출

생활안전 자금 대출

우리은행 계좌로 매월 급여 이체를 받는 등 최대 연 1.1%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기회도 있다.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최저 연 2.46%까지 금리가

카카오뱅크는 신용등급 8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1금융권의 대출 중에서도 가장 대출규정이 완화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취급은행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KEB하나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농협, 수협,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소상공인 대출

중소기업 전세대출

신한은행은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인 ‘쏠편한 직장인대출S’의 이날 기준 최고 금리는 7.29%(금융채 1년물 기준금리 3.59%+가산금리 3.7%)다.

많은 분들이 바꿔드림론 상품이 폐지된 걸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꿔드림론 뿐만 아니라 햇살론 상품도 내용이 바뀌었는데요! 햇살론 중 대환대출은 현재 운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